사업영역

HOME > 사업영역 > 의료영상정보솔루션사업

의료영상정보솔루션사업

전세계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의료영상정보솔루션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의료영상저장전송시스템(PACS)
인피니트헬스케어는 의료와 IT가 결합된 융합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그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의료영상정보 솔루션에는 3차원 가상대장내시경, 심장혈관 및 뇌동맥 질환을 3차원으로 가시화, 사체 사망 원인 분석, 모바일로 영상 조회, 클라우드 기반의 PACS 서비스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 PACS(Picture Archiving & Communication System)는 의료영상저장전송시스템으로 의료기기에서 촬영된 영상을 디지털로 전환해 네트워크를 통해 진찰실, 병동 등의 컴퓨터가 있는 곳에서 실시간으로 조회 및 진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최첨단 디지털 의료시스템입니다.
의료정보시스템
의료정보솔루션 분야에서도 전문 기업으로서 의료 정보 시스템인 HIS(Hospital Information System), 전자의무기록인 EMR(Electronic Medical Record), 진단검사정보시스템인 LIS(Laboratory Information System) 등 여러 분야의 의료 정보 솔루션을 개발, 공급, 서비스하는 기업으로 향후 의료정보소프트웨어의 국내대표 1위뿐 아니라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을 목표로 전력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SasS (Software as a Service), 소프트웨어의 서비스화로 인피니트헬스케어는 이를 위해 PACS를 서비스화하고 있습니다.
PACS는 의료 업무 특성상 유지보수와 업그레이드가 필수임에 따라 그에 따른 서비스 제공에 대한 계약을 따로 하고 있으며 특히 인피니트헬스케어만의 ‘스마트 서비스’는 PACS를 구입 시 1년간 무상으로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후 장기 계약을 통해 유지보수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상품입니다.

알기쉬운 PACS 이야기

PACS(의료영상 저장 전송 솔루션)
PACS란? 의료기관에서 사용되는 X-ray, MRI, CT등의 장비로 촬영한
의료영상을 디지털로 저장하여 네트워크를 통해 진찰실, 병동 등의 컴퓨터에서
실시간으로 진단하는 최첨단 디지털 의료 솔루션입니다.
PACS를 이용할 경우 환자 대기시간이 크게 단축되고
병원 간 의료영상 교환도 가능해 집니다.
인피니트헬스케어의 ‘INFINITT PACS’
인피니트헬스케어는 ‘INFINITT PACS’라는 제품을 1998년부터 만들어 국내외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 포함 42개국 2,700여 의료기관에서 ‘INFINITT PACS’를 사용하고 있으며 특히 한국 3차전문요양기관의 85%가
이 제품을 사용 중이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GE, 지멘스, 필립스, 아그파 등의 회사와 경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