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HOME > 회사소개 > CEO메세지 > Innovation

Innovation

지속적인 고객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innovation

6sigma
6Sigma Six Sigma는 제품개발, 서비스, 관리, 영업 등 모든 프로세스에서 비효율성을 극한적(100만개당 불량이 3,4개)으로 줄여 고객 만족도 및 비즈니스 이익을 극대화시키는 경영혁신을 활동을 말하며, 인피니트헬스케어는 2006년 10월에 Six Sigma 혁신을 선언하여 고객만족 및 프로세스 개선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

Six Sigma 적용

  • 품질에 대한 인식 전환-> 고객관점으로의 회귀
  • 사내 프로세스 개선->일하는 방식의 Upgrade
  • 내/외 고객과의 의사소통방식 개선->데이터 분석 방법의 정착

Roadmap

1~2: WAVE'2007 BB/GB 후보자 교육 , Pilot과제진행. 3: WAVE'2008 Big Y 과제 및 휴 과제 수행, Infra 구축(벨트인증제도 등), 전사적교육. 4: WAVE'2008 70명의 GB 인원 배출,40여 과제 종료. 5~6: WAVE'2009 Custmer width Six Sigma, DFSS roadmap의 적용